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이거 대박인데? (그립, 블루투스 리모컨)

by 제이디_시간부자 2022. 11. 9.

다이소-핸드폰-삼각대-박스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사실 삼각대라고 하기보다는 카메라 그립이 메인이 제품이며 매우 장점이 많아서 하나쯤은 꼭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신상품이라고 하는데 없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박스-설명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다 보니 가능한 스마트폰 기종을 확인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지원 가능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8, 갤럭시탭 S3 이후 출시된 후속 모델과 애플 아이폰 8, 아이패드 5세대, 아이패드 미니 4 이후 출시된 후속 모델은 지원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삼성과 애플의 휴대폰은 지원이 된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

갤럭시 A51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미니 삼각대 거치 부분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삼각대 부분을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리모컨으로 블루투스를 활용한 촬영이 가능하고 그립 부분이 휴대폰을 카메라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미니 삼각대로써는 최고의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그립톡

 그립톡 때문에 휴대폰을 왼쪽으로 고정을 했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쳐서 고정을 했지만 삼각대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촬영을 도와주는 그립에는 가죽 패턴의 무늬가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셔터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본체에 부착되어있는 블루투스 리모컨은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전지 교체만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충전식이면 더 좋았겠지만, 다이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매우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셔터-분리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본체에 부착되어있는 블루투스 리모컨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멀리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리모컨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휴대폰과 기기를 연결해주셔야 하는데요.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블루투스 연결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① 셔터 버튼을 길게 눌러(약 3~4초) 전원을 켜 주세요. LED 부분이 한번 깜빡이면서 전원이 켜지고 페어링 모드에 진입하며 페어링 모드 시 LED는 꺼져 있습니다. 

②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설정에서 Bluetooth Grip를 찾아 등록 후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LED가 계속 켜져 있습니다.

③ 스마트폰의 카메라 앱을 켜고 리모컨의 촬영 버튼을 사용하여 촬영하세요.(셔터를 다시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페어링
다이소-핸드폰-삼각대-블루투스-촬영

휴대폰 블루투스와 한번 연결을 해두면 사용할 때 자동으로 연결이 되지만, 블루투스 셔터 버튼은 사용할 때 켜주셔야 합니다.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사용방법

① 휴대폰을 본체 홀더에 연결한다.

② 휴대폰 카메라를 켠다.

③ 블루투스 셔터 부분을 3~4초 눌러서 전원을 켜준다. 

④ 셔터 부분을 누르면 촬영이 된다. 

⑤ 사용 후 셔터 부분을 3~4초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일정 시간 지나면 자동 꺼짐) 

 

미니 삼각대를 펼치고 셀카로 멀리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이소-핸드폰-삼각대-각도-조절1다이소-핸드폰-삼각대-각도조절2

위아래 각도 조절도 가능하며 왼쪽과 오른쪽으로도 각도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핸드폰-삼각대-손잡이-활용-세로
핸드폰-삼각대-손잡이-활용-가로

삼각대 부분을 접어서 손잡이로 활용하면 가로모드 세로 모드 모두 편리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들고 다니면서 블루투스 리모컨을 주머니에 넣고 주머니 안에서 셔터를 눌러도 촬영이 되기 때문에 겨울에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휴대폰-그립

한 손으로 그립만 잡고도 매우 안정적으로 휴대폰 카메라 촬영이 가능합니다. 삼각대 부분은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립 부분만 부착하여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 있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다이소-삼각대-세로모드

세로 모드도 가능해서 세로 촬영이나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구입한 다이소 삼각대 중에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어떻셨을까요? 휴대가 편하고 다양한 활용이 되는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