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팁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복용방법 (선물 받아 먹어보고 쓰는 후기)

by 제이디_시간부자 2023. 1. 11.

애터미 헤모힘을 선물 받아서 먹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저는 건강기능식품 먹는 거에 관심이 없어서 잘 안 챙겨 먹는 스타일인데요.요즘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몸이 안 좋아진 거 같아서 미루고 미루다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잔에-애터미헤모임-한포를-짜서-넣음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복용방법은? 

일단 어떤 제품인지 알고 먹어야 할 거 같아서 효능과 부작용, 복용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몰랐는데 이 제품을 다단계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되긴 했는데 애터미 헤모힘 자체는 좋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목차

◎ 효능

◎ 복용방법

◎ 부작용

◎ 먹어본 후기

 


 

애터미-헤모힘-박스

박스 뚜껑은 버려서 사진이 없어요. 사실 포스팅 까지 할 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바로 버려버렸거든요. 근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아서 정보 나눔 겸 제가 먹어본 후기를 써봅니다.

 

애터미 헤모힘은  6개씩 들어있는 작은 박스가 10개 들어있어 총 60포가 한박스에 담겨 있었습니다. 

 

 


애터미-헤모힘애터미-헤모힘-박스-옆면

애터미 헤모힘 효능

한국원자력연구원 식품공학팀에서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물질 애터미 헤모힘을 개발했으며 수많은 실험을 통해 면역기능 개선이 입증된 제품이라고 해요.

 

주성분인 헤모힘당귀등혼합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의 주요성분은 당귀, 천궁, 백작약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당귀는 따듯한 성질의 약재로 여자에게는 산전, 산후 회복, 냉증, 갱년기 완화, 근육통 및 신경통 완화 손발이 찬 수족냉증에 도움을 주며 남자에게는 기력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심혈관을 튼튼하게 하며 체내 항염 및 소염작용을 해주고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임산부, 수유부는 복용을 피해주세요)

 

천궁은 따듯한 성질의 약재로 고혈압에 좋고 중추신경 억제에 도움을 주어 두통, 통증, 진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백작약은 차가운 성질의 약재로 아스파라긴이 풍부하여 원기회복에 좋은 약초 중에 하나입니다. 간기능을 좋게 하고 뭉친 어혈을 풀어주어 병중, 병후, 회족 중인 사람에게 체내 혈액을 보충해 줍니다.

 

 


애터미-헤모힘-한-포를-컵에-따르고-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복용방법

애터미 헤모힘은 한박스에 60포가 들어있으며 하루에 2포씩 섭취하면 총 30일 분량이예요.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 후 섭취해 주시면 되는데 식전, 식후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애터미 헤모힘은 매우 진득한 재형으로 20ml의 용량이 포에 담겨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컵에 따라 마시기면 진득한 재형때문에 컵에 다 묻어나기 때문에 불편하더라고요.

 

 

 

애터미-헤모힘-한포를-따른-소주잔

 

사진에 있는 컵은 소주잔입니다. 용량이 많지 않죠? 

 

제가 먹어본 애터미 헤모힘은 농축된 한약 먹는 느낌이예요. 쓰고 떫은 맛을 꾹 참고 마신다고 해도 입안에 한약향과 떫은맛이 남아서 물을 마시거나 사탕이 필요합니다.

 

만약 저처럼 한약을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뜨거운 물에 풀어서 차처럼 마셔보세요. 양이 많아지기는 하지만 훨씬 마시기 괜찮았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을 따듯하게 드시고 싶은 경우엔 포 자체를 데우면 안 되고, 꼭 컵에 덜어서 데우셔야해요.

 

한 포를 짜서 먹은 후 상온의 물을 마시면 흡수가 촉진된다고 하니 섭취 후 물 한잔 꼭 섭취하세요. (차가운 물보다는 상온이상의 물을 마셔야 효과가 높아진다고 함) 그리고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섭취를 피해주세요.

 


애터미-헤모힘-작은-박스와-6포

애터미 헤모힘 부작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보니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하지만,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원료를 확인하고 드세요. 또한 평소에 한약이 잘 안 맞는 분이라면 열이 오르거나 속이 더부룩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에 들어있는 천궁은 여성호르몬을 활발하게 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남자분들은 장기 복용은 피하시는게 좋다는 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남녀 누구나 섭취해도 문제는 없지만 성분 자체가 남자보다는 여자의 호르몬 구조에 더 잘 맞게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섭취 시 주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세요.

월경 불순이나 출혈성 질환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섭취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치료나 약물 투여 중인 경우 섭취 전 의사와 상의하세요.

 

수술을 앞둔 경우 혈액응고가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일주일 전부터 드시면 안 되고, 여성호르몬과 관계있는 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드시면 안 된다고 합니다.  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지만 질병이나 수술, 약물 투여 중인 경우 꼭 확인하고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애터미-헤모힘-6포씩-들어있는-박스가-8개


애터미 헤모힘 먹어본 후기

 

현재 한 달하고 일주일 정도 먹어보았는데요.  어마어마한 변화가 딱 느껴지는 점은 없었지만, 일단 몸에 좋은 성분을 먹고 있다고 생각하니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한 것 같은 느낌 입니다.

 

일단 몸에 좋은 걸 먹고 있어~ 면역력이 개선될거야~ 라는 생각으로 한달 더 먹어보려고요.  

 

면역력 개선이 가장 큰 효과라고 하니 감기에 자주 걸려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