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군마트 PX 화장품,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by 제이디_시간부자 2022. 12. 30.

군마트 PX 화장품 중 송윤아 크림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를 아시나요? PX에는 다양한 화장품을 저렴하게 판해하고 있죠. 제가 사용해본 px 화장품 중에 가성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송윤아 크림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군마트 PX 화장품,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세트

 

◎  목차

◎  세트 구성, 사용법 

◎  크림을 바르면 얼굴이 따가워요.

◎  타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  구입가격과 사용 후기

 


 

 

송윤아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본에스티스 제품을 px에서는 시중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데일리 화장품으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가격이며, 선물하기에도 부담이 없어 군마트 PX에서 인기가 많은 화장품입니다.

 

군마트 PX는 이용대상자가 정해저 있어, 일반인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불가능해 아쉽지만, 이용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남편이 군마트 PX 이용대상자에 해당돼서 구입해볼 수 있었습니다. 군마트 구석이나 안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는 게 빠르다고 합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스 세트는 군마트 PX 화장품 중 인기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라서 그런지 구하기 어렵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가끔 없을 때도 있긴 했어요.

 

 

 

◎ 군마트 px 화장품,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구성

군마트 PX 화장품 '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스 세트'는 세럼 45ml와 크림 50g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크림을 퍼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진 스파츌라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본에스티스 모델은 송윤아 입니다. 그래서 송윤아 크림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고요.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재탄생시켜준다는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스 세럼 45ml입니다. 스킨이 아닌 세럼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세럼이라 소량 사용하기 때문에 용량이 적은 거겠지만, 사용하다 보면 세럼만 다 쓰고 크림은 남게 돼서 아쉽습니다.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저온발효 코디세핀, 파이 세라마이드컴플렉스가 피부 에너지를 높여 볼륨감과 활기가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후 얼굴 전체와 목에 고르게 펴 바르고 흡수해주면 되는데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좋습니다.


물처럼 흐르지 않는 제형으로 펌프에 들어있어서 사용하기는 편리하지만, 세럼이 1cm 정도 남으면 펌핑을 해도 세럼이 나오지 않아 뚜껑을 열어서 사용해야 바닥까지 사용이 가능한 점은 불편했습니다.

 

 

 

빛의 결정 다이아몬드가 들어있다는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 50g입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일반 크림 용량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스피큘이 기분 좋은 미세자극과 함께 주름을 개선하고 미백, 수분공급, 모공수축,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크림은 스피큘 성분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 얼굴이 붉어지거나 따가울 수 있는 데 사용 횟수나 용량을 줄여서 사용하다 보면 증상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저는 따갑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남편은 너무 따갑다고 못 바르겠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을 흡수시킨 후 피부결에 따라 리프팅하듯 펴 발라줍니다. 쫀쫀한 제형의 크림인데 얼굴에 바르면 부드럽게 발라지고 바로 흡수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겠지만, 바르고 난 후 다이아몬드 성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부가 반짝거리고 광택이 나는 느낌이 있습니다. 

 

 

크림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진 스파츌라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 타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에는 스킨, 로션이 들어있지 않아서 타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본에스티스에 답변으로는 타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 크림만 사용했을 때 더 효과가 좋다고 하니 스킨, 로션은 생략하고 세럼, 크림만 바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 세트를 다 사용해본 결과 보습력이 뛰어나서 세럼, 크림만 발라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분이 적은 제품이라 피부에 따라 건조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 구입가격과 사용 후기

군마트 PX 화장품 가격은 영수증에서 확인해 보세요.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했을 때 가격차이가 많이나 성분이 다른지 걱정했는데 본에스티스에서 내용물에 차이가 없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갑자기 엄청난 피부 변화가 나타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군마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특히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댓글